가수 겸 배우 이루가 악의적 가짜뉴스에 분노를 표했다. (사진 = 태진아와 그의 아내) 가수 겸 배우 이루 인스타그램 갈무리
가수 겸 배우 이루가 악의적 가짜뉴스에 분노를 표했다. (사진 = 태진아와 그의 아내) 가수 겸 배우 이루 인스타그램 갈무리

가수 겸 배우 이루가 악의적 가짜뉴스에 분노를 표했다.

뉴스1에 따르면 이루는 14일 자신의 SNS를 통해 "멀쩡히 잘 살아계시는 분을 죽었다고 보도하는 유튜브 가짜뉴스…이런 건 무슨 생각으로 만들고 제작하는 건지 궁금하네"라며 불쾌감을 드러냈다.

이는 아버지인 가수 태진아의 가짜 사망설에 대한 언급으로 추측된다. 최근 몇몇 유튜브 채널에는 태진아가 사망했다는 내용의 가짜뉴스 영상을 부분별하게 올려 눈총을 사고 있다.

최근 한 유튜버가 단순히 조회수를 목적으로 태진아가 고속도로에서 교통사고를 당해 응급 수술을 받았다는 가짜뉴스를 퍼트렸고, 이후 이러한 허위 내용을 기정사실화 하며 몇몇 유튜브버들이 뉴스를 사실 확인 없이 그대로 송출하며 조회수 장사를 했다.

앞서 태진아는 지난달 말 KBS1 '아침마당'에 출연해 자신의 아내가 인지장애 진단을 받고 5년 가까이 투병 중인 사실을 알리며 "아내가 음식을 잘 먹지 않으면 나도 잘 먹지 못한다"고 눈물을 보였다.

한편 이루는 최근 아버지인 태진아와 투병 중인 어머니의 사진을 공개하며 "Good Parents Bad Son"(좋은 부모님 나쁜 아들)이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저작권자 © DBC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DBC 오늘의 랭킹 뉴스
DBC 오늘의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