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안수 인스타그램
비비안수 인스타그램

대만 배우 비비안 수(48)가 재력가로 알려진 남편 리원펑과 9년간의 결혼생활을 마무리했다.

10일 대만 미러위클리, 중국 시나연예 등에 따르면 비비안 수는 리원펑과 지난달 이혼에 합의했다. 두 사람의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와 장기적인 업무였다. 두 사람은 오랫동안 별거해왔으며 이들의 아들은 싱가포르에서 공부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비비안 수는 이날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리원펑과의 이혼 소식을 전했다. 해당 게시물에서 비비안 수는 "인생은 지속적인 배움의 여정"이라며 "우린 지난 9년 동안 결혼 생활에서 서로의 헌신과 성장에 감사한다"고 밝혔다.

뉴스1에 따르면 비비안 수는 "아무리 노력해도 우리는 차이점을 극복할 수 없었다"고 이혼 사유를 밝히며 "신중한 고민과 소통, 합리적이고 우호적인 협상 끝에 결혼을 마무리하기로 결정했다"고 알렸다.

또한 비비안 수는 이 같은 합의가 가장 적절했다고 강조하면서도 "우리가 함께 나아갈 수 없지만 앞으로 가장 사랑하는 사람들을 공동 양육하는 부모 역할을 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우린 가장 큰 사랑을 주고 가장 사랑하는 사람을 함께 지켜나갈 것"이라고 양육권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뿐만 아니라 비비안 수는 이혼 소식이 전해지기 전인 지난 6일에도 자신의 SNS에 트리 사진을 올린 뒤 "난 지금 행복하지 않아, 넌 어때?"라는 글을 올린 바 있어, 이혼을 암시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불거지기도 했다.

한편 비비안 수는 1975년생으로 지난 2013년 영화 '72소시사도니' 촬영하며 투자자였던 리원펑과 친분을 쌓았고, 두 사람은 지난 2014년 결혼한 뒤 아들을 낳았다.

저작권자 © DBC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DBC 오늘의 랭킹 뉴스
DBC 오늘의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