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 유튜브 갈무리)
(이국주 유튜브 갈무리)

이상준(41)과 이국주(37)가 불혹의 나이에 연애하기가 어렵다며 착잡한 심경을 털어놨다.

뉴스1에 따르면 13일 이국주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성산동 짠타이거 EP.3'에는 이상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상준은 "어렸을 때는 얼굴이 이렇게 생겼어도 웃긴 걸로 커버가 됐다"며 자신이 이성에게 꽤 인기가 있는 편이었다고 말했다.

하지만 "40대가 넘어가니까 웃긴 걸로는 좀 힘들다"며 "나는 그냥 웃긴 사람이다. 나이 때문에 남자로는 안 보더라. 그래서 지금 누구를 못 만난다"고 하소연했다.

(이국주 유튜브 갈무리)
(이국주 유튜브 갈무리)

이국주가 마지막 연애에 대해 묻자, 이상준은 "누구를 진지하게 만나본 건 2~3년 정도됐다"며 "저는 사실 결혼이 하기 싫었던 사람인데 지금은 결혼이 하고 싶다고 생각이 바뀌었다"고 말했다.

이유를 묻자 그는 "나이가 들수록 지금이 가장 젊을 때라는 생각을 한다"며 "지금이 남은 인생에서 결혼을 할 수 있는 제일 좋은 시기다. 그래서 하루라도 빨리하는 게 맞다"고 답했다.

이에 이국주가 "오빠가 봤을 때 (주변에) 괜찮은 사람이 있어? 들이대서 고백해 본 적 있어?"라고 묻자, 이상준은 "30대 후반까지는 내가 좋으면 좋다고 표현을 했다. 그런데 마흔한 살이 되니 내가 누구를 좋아한다고 표현하는 게 추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안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서른과 마흔의 차이는 스물과 서른의 차이보다 더 크다"고 덧붙였다.

이국주는 공감을 표하며 "그래서 내가 우울하다"고 울상을 지었다. 이어 "20대에서 30대로 왔을 때는 안 그랬는데 '40대는 어떡하지' 이런 걱정이 확 밀려왔다"고 털어놨다.

이국주가 "나는 (걱정이) 심해. 나는 여자잖아"라며 눈물을 글썽이자, 이상준은 "죄송한데 제 앞에서 안 울면 안 되나. 너무 싫다. 소름 끼친다"라며 농담으로 우울한 분위기를 환기시켰다.

저작권자 © DBC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DBC 오늘의 랭킹 뉴스
DBC 오늘의 추천 뉴스